Easy Life

[미국 메이저리그 관람후기] 김하성 샌디에고 파드레스/후기/티켓 가격

주학 2024. 1. 29. 09:27

안녕하세요 주학입니다.

 

작년 9월 샌디에이고 파드레스 경기 후기를 지금 올려보려고 합니다. 

많이 늦었네요. 그래도 더 늦기 전에 휴대폰 사진첩 정리하다가 발견한 경기 관람사진과 함께 후기를 작성해 볼게요.

 

저는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와 샌디에고 파드레스의 경기를 보러 왔습니다. 경기는 샌디에고 파드레스의 홈구장, Petco Park 펫코 파크에서 진행됐습니다.

경기장이 엄청 크고 자리도 엄청 많아요. 대신에 경기 시작 전, 주차하기가 매우 어려웠습니다. 시작 20분 전에 도착해서 주차장 들어가려고 하는데 모든 거리가 경기 보러 온 차들로 꽉 차서 저희가 예약한 주차장 입구까지 진입하는 데도 시간이 꽤 걸렸어요.

차라리 도모로 조금 먼 주차장에 주차를 하시고 경기장까지 걸어가시는 걸 추천해요!!

 

경기 시작 전, 야구장 스토어에서 유니폼도 구경하고 각종 굿즈 구경도 했는데 김하성 선수 유니폼은 마킹된 걸 매장에서 판매하지 않았어요. 따로 마킹해 달라고 하면 추가요금이 붙는다고 하는데 너무 비싸기도 하고, 차라리 다음에 온라인으로 구매해서 입고 가려고 해요.

 

경기장 전경

 

그날 날씨가 흐리지도 않고 너무 덥지도 않아서 관람하기에 매우 좋았습니다. 하늘이 너무 예쁘죠.

 

 

티켓 가격

 

저는 3층에서 관람을 했는데 높아서 그런지 경기장 전체가 다 한눈에 들어왔습니다. 티켓 가격은 $40~50 사이었던 걸로 기억합니다.

혹시 몰라서 티켓 사이트에 들어가 보니 올 3월 경기도 40달러 정도에 판매하고 있네요. 2층은 100달러쯤 합니다.

 

티켓 사이트 티켓 가격

 

이날 김하성 선수는 2루수로 선발출장했습니다.

어깨도 엄청 좋고 수비능력이 너무 좋으셔서 감탄하고 왔습니다. 

 

김하성 선수의 타율은 2할 7푼 4리이네요. 1번 자타 올라오셨는데 등번호는 7번을 달고 계세요!!

우리가 흔히 하는 7번 선수(박지성, 손흥민 등등) 답게 에이스역할을 하고 계셨습니다

 

타석에 들어선 김하성 선수

 

김하성 선수가 타석에 들어서니 다들 엄청 응원하더라고요. 한국인 선수가 메이저리그에서 이렇게 활약하고 응원을 받는다니 너무 뿌듯하고 자랑스러웠습니다.

 

오랜만에 야구 직관이고 미국에서는 야구직관이 처음인데 경기장도 너무 넓고 쾌적해서 좋았습니다.

간식종류도 엄청 다양하게 많이 팔았어요. 한국 야구장만큼은 아니지만 먹거리도 많고 미국 야구장 한번 더 방문해보고 싶어요!

 

경기 장 외부 사진 / 스토어 입구

 

저는 최강야구라는 프로그램을 통해서 야구를 배우고 보면서 흥미를 느끼게 됐어요.

야구가 얼마나 전략과 선수 기용, 투수와 야수, 타자들이 협동 플레이가 중요한 것인지, 이기는 분위기를 만들어 내야 하는 매력적인 스포츠인지 더욱더 느끼게 되면서 점점 재미있어지더라고요.

 

김하성 선수, 이정후 선수 및 메이저 리그에 진출해 계신 모든 한국선수들 응원하고 앞으로 좋은 기량 많이 보여주시길 바랍니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