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sy Life

LA딤섬 맛집 NBC 시푸드 레스토랑 (후기/메뉴)

주학 2024. 7. 2. 10:58

안녕하세요 주학입니다.

 

오늘은 엘에이 딤섬 맛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곳은 찐 중국인들이 가는 맛집이니 퓨전이 아닌 정통 딤섬 맛을 느끼고 싶으신 분들이 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NBC Seafood Restaurant

 

주소

404 S Atlantic Blvd, Monterey Park, CA

 

영업시간

매일 8 AM - 10 PM

(메뉴가 다양해서 아침식사부터 저녁식사까지 언제가도 부담스럽지 않은 식당입니다)

 

 

 

 

외관 사진은 따로 찍지 않아서 구글맵 스크린샷을 첨부합니다.

식당 이름이 꼭 방송국 이름이랑 비슷해요~

 

식당 외관 사진 - 구글맵

 

 

식당 내부 사진 - 구글맵

 

식당 내부는 마치 결혼식장 식당에 온 것 같은 인상을 줍니다.

테이블을 잡고 앉으면 바로 따뜻한 차와 식기를 가져다 주십니다.

따뜻한 자스민차 같아요. 중간중간 마셔주면 느끼함이 싹~ 내려가서 딤섬을 더 많이 먹을 수 있어요!!

 

메뉴판은 앞뒤로 되어있고, 딤섬/죽/디저트/고기류 등 다양하게 있습니다.

보통 식당처럼 따로 주문을 받는 형식이 아니고 직원분들이 카트를 끌고 다니시면서 테이블마다 멈추시는데 그때 원하는 메뉴를 달라고 얘기하면 됩니다.

직원분들이 대부분 영어를 못하시고 중국어를 하시기 때문에 중국어가 조금 유창하신 분들은 아주 수월하게 주문하실 수 있어요!

저는 중국어는 하나도 못해서ㅜ 그냥 오실 때 메뉴판에 원하는 메뉴를 바디랭귀지로 여쭤보고 있으시면 주셨습니다.

본인 카트에 제가 원하는 메뉴가 없으면 다른 직원분 누가 가지고 있는지 알려주세요ㅎㅎㅎ

그럼 잘봐두셨다가 그분이 오실 때 요청하면 됩니다!

 

저는 중국어는 못하지만 이곳 주문방식이 유니크하고 재밌어요!

정말 많은 식당을 다녀봤지만 제가 가본 곳 중에 이렇게 주문하는 곳은 이곳이 유일해요!!

 

 

메뉴판을 보면 각 메뉴 옆에 알파벳이 적혀있고 각 알파벳은 가격이 다르니 메뉴를 시키실 때 유의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마치 회전초밥집 처럼 각 메뉴마다 가격이 다른 걸 볼 수 있어요!

이것도 참 신기해요~~

 

각 메뉴를 고를 때마다 직원분께서 저희 계산서에 해당 알파벳이 적힌 도장을 찍어주십니다.

이렇게 가격을 표시하는 것도 정말 신기하죠!

 

 

 

저희는 테이블에 앉은지 거의 30초만에 슈마이 카트가 지나가서 운좋게 원하는 슈마이를 바로 받을 수 있었어요!

이곳은 간장과 고추기름을 따로 주십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간장보다 고추기름을 살짝 발라 먹는게 맛있었어요!!

 

사진에는 없지만 돼지고기 죽, 오리고기, 슈마이 등등 다양하게 먹었는데 2인 식사치고 굉장히 저렴했습니다.

팁까지 해서 $50~60 정도 나왔던 거 같아요! 엘에이 물가를 생각하면 가성비 좋은 식사였던 것 같습니다.

 

식당에 현지 중국분들이 엄청 많다는 건 찐맛집이라는 의미 아닐까 싶어요ㅎㅎ

제가 갔을 때는 월요일 점심시간 이였는데 거의 중국분들 95%, 나머지 5%였던거 같아요.


여러분도 미국 엘에이에서 딤섬 먹고 싶으시면 NBC 시푸드 레스토랑 한번 가보시는 거 추천드립니다.